티스토리 뷰

언디스 퓨티드 4 보이카 : 언디스퓨티드 파이널 리뷰입니다.

 

언디스 퓨티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액션 영화중 하나인데요. 1편부터하여 4편까지 각 편당 3번 이상씩은 돌려봤을 만큼 제가 좋아하는 장르이자 액션물입니다. 다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액션이 현실적이기에 잔인한 영화를 못보는 분이라면 권장드리지는 않습니다.

영화 정보 및 출연진

"보이카: 언디스퓨티드 파이널"은 2016년에 불가리아에서 개봉한 작품으로, 감독은 토도 채프카노브이고, 주연으로 스콧 앳킨스, 테오도라 듀호브니코바, 아론 어바웃불, 줄리언 버고브가 출연했습니다.주인공인 스콧 앳킨스는 제 기억 상 2편과 3편에 등장했던 악역의 조연이었습니다. 4편에서는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줄거리

유리 보이카는 챔피언 벨트를 노리는 세계 최고의 지하세계 파이터인데요. 그는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유럽지부 챔피언십에 나가기 위해 경기를 하던 중 사고로 상대 선수를 죽이게 됩니다. 의도치 않았던 부분이었죠. 하지만 경기였기에 그에게 죄가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유리보이카는 이에 자책하며 죄책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보이카는 죽은 선수의 아내를 돕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러시아로 떠납니다. 경기에서 죽이게 되었던 상대 선수의 아내는 러시아에 있었기 때문이죠. 그러던 중 그녀가 범죄조직에게 팔려가게 되는걸 목격하게 됩니다. 보이카는 그녀를 구하기 위해 링에서 위험한 상대와 끊임없이 싸워나가게 되는데요.

 

<스포주의>

기존의 범죄 조직과의 약속은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면 여성을 풀어준다는 약속이었습니다. 하지만 범죄 조직 보스는 호락호락하지 않았죠. 결국 승리를 했음에도 약속을 지키지 않으려고 합니다. 이에 보이카는 악당을 전부 물리치고 결국엔 그녀를 구해내는 스토리입니다.

 

평가

언디스 퓨티드 시리즈 작품중 악역이 주연이 되는 시리즈입니다. 특별한 시도죠. 근데 2, 3편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이카의 존재감은 엄청납니다. 액션(싸움)도 엄청 잘하고요. 그래서 와 주인공으로 나와주어도 좋겠다 생각했는데 딱 4편에서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매우 재밌게 봤습니다.

 

언디스 퓨티드 영화의 장점은 화려한 액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액션이 상당히 리얼리티합니다. 제가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액션 끝판왕입니다. 2편과 3편을 보시고 보시면 액션의 질감이 점차 달아오르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보이카의 심리적 변화도 주의깊게 봐주세요!

 

총평 

액션씬을 좋아하는 저는 5점 만점 4점의 별점을 주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 영화 후기에서는 슈퍼키즈 라는 영화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